본문 바로가기

먹고쓰는 재미/CAFE

[CAFE] NEW KOPI COFFE | 강남역 카페추천 |뉴코피커피



NEW KOPI COFFEE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비행기 발권과 호텔예약을 위해 우리커플은 여지없이 주말에도 만났다.

아무래도 노트북을 이용하다보니, 충전할수있는 콘센트와 와이파이는 필수다.

또한 편하게 이야기할수있는 넓직하고 사람없는곳이라면 금상천화!


예전에 한 번 지나가다가 들린적있던 '뉴코피커피'

넓직하고 콘센트며 맛있는 디저트까지 있는것을 봤던 우리는 그곳으로 향했다.



참고로 나란여자..

카페를 참 좋아합니다.







들어가는 입구!







사실 뉴 코피커피이지만 나는 여태 블로그 쓰기전까지는 뉴코피카페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ㅋㅋㅋ)

무의식이라는게 진짜 무서운듯...

그냥 그런느낌있지않나?

흘겨서 문자체를 봤는데, 내가 자주 보던 문자와 비슷해서 그렇게 읽고 그렇게 기억하는.. 








여기는 강남역 카페거리 첫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는곳에 위치해있다. 

아무래도 안 쪽에 있다보니, 별로네하고 지나치기 쉬운데 의외로 굉장히 넓고 컸다.










1. 첫인상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연예인 사인지!

솔직히 말해서 왜이렇게 사인이 많은지 몰랐다.

내생각 워나 커피숍도 크고, 인테리어가 이뻐 촬영지로 사용되었거나 진짜 연옌들이 오기도 했던것 같다.


왜 내가 가는 날엔 연예인의 연자라도 볼 수 없는것인가... ?














들어오자마자보이는 카운터!

카운터에는 메뉴판도 보이지만, 다양한 디저트류를 볼 수 있는 사진들도 같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고르기에 수월했다.

대략적으로 둘러보니 총 4층까지 해당카페건물이고, 2층에 화장실이 있음을 확인했다.











1층의 이미지!

아무래도 안쪽으로는 사람들이 있어 사진찍기 힘들었다.

(찍힘을 당하는 입장에서 별로 안좋아할 수 있기에..)


대략적으로 카페분위기와 의자는 사진과 같다.

한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원테이블부터 길다란 일자형테이블까지 상당히 다양했다.

3층까지는 실내였지만 4층? 옥상? 은 테라스로 이어지는 루프탑이었다.

사실상 여름이 다가오면 너무더워서 앉기는 힘들듯...











계단으로 쭈욱 올라와서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왜냐면 나란여자 화장실이 굉장히 중요한여자.. 

배아플때 멀리있고싶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히 ^^

내가앉은 자리 여기요!

나란여자 신발못신고있는 스탈...

무조건 벗고 아빠다리해야하는스탈...

그래서 카페고르는데 상당히 까다롭다지요

일명 인스타 갬성카페?

이런곳은 그냥 구경만하면 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내가 아빠다리를 못하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메뉴







나랑 내 남친은 자리잡고 내려와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 5,500원

복숭아스무디 : 8,000원 

허니버터브레드 : 8,500원



이렇게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시켰다.

짜식...복숭아스무디? 비싼거시켰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아하니 2시까지 런치이벤트도하니 이점 참고해서 카페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다시봐도 또 먹고싶다.

진짜 옛날에 한창 허니브레드가 유행했었는데.. 카페베네에서 대략 6,500원이었나?

최소 이거 알면 20대 중반이다ㅋㅋㅋㅋ

밥먹고 밥이 부족했던 우리는 디저트배채우기위해 슬슬 맛좀볼까?


솔직히말해서 옛날 그 맛 따라가긴 힘들듯.

하지만 생크림에 꿀에 빵에 뭐 다른게 더 필요한가?ㅋㅋㅋㅋㅋ


일단 맛있다라는것은 베이스로 깔고간다.

아몬드슬라이스가 되려 크림이랑 같이해서먹으니 식감도 살려주고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이보다 더 좋았던건 

" 복숭아 스무디 "


복숭아 스무디는 정말 그냥 한 입 먹으면 복숭아라서 기분이 좋다.

그래서 오~~ 이랬던듯?



맛있었다.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서 흠이라고 할 건 없었다.









3. 화장실















혹시라도 나처럼 화장실을 중시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 포스팅해둔다.

남자들은 잘 모르나, 여자들은 아주 중요하다.


실내에있는지 실외에있는지

안에는 넓은지 한 칸인지...


그리고 사실 커피먹으면 배가 한 번씩 아파오기에.. 조금 더 편하게 일 볼 수있는 깨끗한 화장실을 선호한다.



여기 화장실은 위에서말했듯 2층에 위치해있고,

남/녀 공간이 나뉘어있다.


들어가봤을땐 2칸이 있었고 거울도 두개정도 있는 꽤나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그래서 결론! 화장실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을것같다.











스터디로 이용할 수 있게 원형테이블이 많았던, 

그리고 생각보다 조용하고 수요를 많이 받을 수 있을만큼 넓은공간이라 사람도 북적이지 않았다.


그렇기에 친구들과 재방문의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