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는 재미/CAFE

강남역브런치카페"더플라잉레드" |브런치카페추천 |소개팅장소추천



더플라잉팬레드

[ 맛좋고 분위기좋은 강남역 브런치카페추천]






중국에서 일하는 내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는날

시간이 너무 애매해서 브런치먹기로했다.

참고로 나는 주말 점심에는 가볍게 브런치정도가 좋은데, 

이런어쩌나..더플라잉레드와서 아주 무겁고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브런치카페라 추천을 안할수가없어서!!!!!

꼭 한번쯤 강남역에서 브런치먹게되면 가보길 추천드린다.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7-23 지티타워 지하1층

* 영업시간 10:30~22:00 (토요일 10:00~ / 일요일 10:00~21:00)

* 주차 평일1시간 / 주말,공휴일 1시간30분 무료



위치는 강남역 9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수있다.

메가박스를 지나 2번째골목에서 뚜레주르 건물로 들어와 엘레베이터타고 지하로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더플라잉카페' 

위로 지나다니면서 그냥 카페인가하고 내려다보곤했었는데,

역시나 멀리서보는것보다 들어와서보니 분위기는 꽤나 좋았다.











1. 첫인상











내가 받은 첫인상은 테라스가 확 트여있어서 시원시원하다는 느낌

지하에 위치해있으면서 노란색조명이 꽤나 분위기를 살려줬다.

그래서 들었던 생각은

알고있는사람들은 자주올것같은느낌!

소개팅장소로 추천해줘도 너무 부담스럽지도 너무 가볍지도않은 장소였다.



정말로 소개팅하러나온 사람들도 봤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은 다 알지않는가.. 아 소개팅인지 아닌지를...^^:;;

남자의 PICK인지는 모르겠지만, 애매한 2시쯤 장소하나는 센스있었네라는 생각은 들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모습!

벽쪽을따라 원형테이블이 주르륵 있고 우리가들어가자마자 한팀이 이테이블에서 일어나

운좋게 앉을 수 있었다.

굳이 마주볼필요없고 자리가 넓직하니 친구랑 나란히앉아 바깥풍경보며

브런치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았다.

메뉴도 메뉴지만 사실상 브런치라는게 여유를 즐길수있으면 더할나위없이좋은것!

지나다니는 사람이 많진않았지만, 그래도 편하게 따신날씨느끼며 먹을수있다는건 참 좋았다.












2. 메뉴












가격이 엄청 저렴하지는 않지만,

시키고나면 그냥 딱 적당히 먹을만한 브런치 가격이었다.

커피메뉴와 브런치가 메인이긴하지만

저녁에도 식사할수있게 비어와 리조트및 파스타등등이 준비되어있었다.



1인 1식사를 주문해야한다고 사이트에는 나와있지만

커피만 시켜도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이 점은 찾아보고 가길 바란다.












3. 맛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살몬 에그베니딕트/ 치킨 아보카도 샐러드

보기만해도 벌써 군침도네...

에그베니딕트 참 맛있게먹었다. 샐러드는 더더욱!

맛에있어서는 너무 맛있게먹어서 뭐 말할것도 없다


★★★★★


















에그베네딕트는 진한 노란색의 노른자가 진덕하면서도 부드러운맛을내고

터트렷을때 스르륵하면 노른자가 터져줘야맛인데,

참 살짝아쉬운감은있었으나

맛은 굿 나이쮸했다.







그렇게 나혼자서...











다이어트한다며 친구는 입도 안댔는데

나혼자서 다 먹었다. 하나도 남김없이..저 많은걸...

하.............

가볍게 먹는다며?

여유를 즐긴다며

그냥 

대놓고 허겁지겁 식사를 했네?











참고로 아주중요한 화장실!



화장실은 외부에 있으며 왼쪽사진 뒷쪽에 있다.

깨끗하고 넓었으며,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었다.









데이트,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이자 브런치즐기기 좋은 카페!

'더플라잉레드'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