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는 재미/CAFE

김포공항 '엔젤리너스' |김포공항카페추천 |김포공항국내선청사내카페처천


엔젤리너스

[ 김포공항 국내선청사 엔젤리너스]




제주도 3박4일 일정을 앞두고 '제주항공' 국내선이용을 위해 

김포공항에 도착했다. 

시간이 한시간좀넘게 남았던 우리는 롯데몰에서 간단한 요기거리를 찾아 구매 후

국내선청사 1층에 있는 '엔젤리너스'에서 간단히 먹기로했다.



https://blog.naver.com/asef6744/221541794673




↑↑↑↑↑↑↑

해당사이트로 이동하면 김포공항 롯데몰 내 맛집 포스팅보실 수 있습니다 




분명 내가 몇 년전에 왔을때만해도 공사때문에 정신없었는데,

엔젤리너스 너까지 리뉴얼을 했구나?

그래서 그런지 김포공항이 더 깨끗해지고 정리된느낌이었다.








영업시간 : 06:00~22:00 


김포공항점이라 그런가 오픈시간이 굉장히 빨랐다.

그덕에 아침일찍 비행기타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을것같다.

위치는 국내선 안내판따라 들어오다보면 1층에 바로 있다.

2층은 티켓발권하는 곳 3층은 국내선비행기타는곳 이렇게 있다.








1. 첫인상







들어온 입구를 따라 보이는 모습!

김포공항이 리뉴얼되면서 카페도 많이 리뉴얼된 모습이다.

다양하고 넓게 좌석이 구비되어 있었고, 공항에 일찍도착한듯 보이는 분들은 노트북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항공사직원도 볼 수 있었다.









2. 매장






안쪽으로는 회의할수있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카페직원분들께 많이 죄송하지만... 요깃거리를 좀 먹고싶어서 안보이는 곳으로 피신했다 

안쪽에서 찍은 내부모습!

지금봐도 옛날보다 많이 넓어진 모습이다.






결국엔 이자리에 앉았다지(히릿)

꽤나 넓고 안보이는 곳이라... 냄새도 안날것같아서 여기앉았어요.

죄송해요 직원/손님분들

마땅히 앉아서 먹을곳이 없어 여기서 먹었네요.






주문대 앞으로는 다양한 P/B제품들과 베이커류 그리고 탄산음료들이 즐비했다.

GIFT SHOP이라고 해서 김포공항에서만 파는진 모르겠지만 용돈박스가 판매중이였고 이외에도 

다양한 찻잔과 음료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





나에게 엔젤하면 떠오르는건 커피번빵뿐인데

샌드위치 및 베이글 프링글스와비슷한 감자칩스낵류등이 판매되고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찍으면서도 '이거뭐지?' 이거뭐지?' 하면서 계속 뒤져본것같다.






그 와중에 내남친 음료주문함


"한라봉스파클링에이드"




흠... 맛있었나?

그냥 딱 그정도의 맛있었다.

굳이.. 또 사먹고싶은맛은아닌듯?

그래도 '한라봉'을 먹어서그런가 제주도 가는 느낌좀 난다.

그와 함께 우리는 아까 김포 롯데몰에서 구매한 만두와 유부초밥도 순식간에 해결했다.


카페마다 다르겠지만, 스타벅스는 외부음식 섭취가 가능한걸로안다. 

(지점마다 다를지도 모르니 이점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냄새나는 외부음식 섭취는 좋지않은 매너이기에

이 번 한번뿐이지 앞으로는 매너를 지키는 내가 되야겠다.




또 여행가는 기분좋은날 꼭 찾을것같은 '엔젤리너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