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쓰는 재미/EAT & DRINK

신논현/논현역 유로포차 |논현먹자골목술집추천 |논현회식자리추천 |강남술집추천


유로포차

[ 논현역 먹자골목 포장마차 술집추천 ]





논현역 먹자골목 술집추천!

집가는 쪽은 강남이나 신분당선 강남쪽이 편해 신논현/논현쪽으로는 잘 안오는데

이젠 어린친구들이 너무많이 붐비는 강남에서 술 먹기가 힘들다..

이젠 조용한 술집에서 좋은사람과 천천히 이야기하며 먹는게 

시끄러운곳에서 방방뛰면서 먹는것보다는 훨 좋다

어느덧 나도 30을 바라보니깐^^

좀 조용하겠지싶어 이쪽으로 넘어왔으나, 연령대만 바꼈을뿐 시끄럽긴 그지없이 똑같다 :-)

조용한곳 가고싶으면 앞으로는 집 앞으로 가시길 작성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괜찮은 술집을 찾은것같아서 

꽤나 맛도있었고 여름에 테라스에 앉아 소주하기좋아하는사람이라면 '유로포차' 추천드린다.








위치




위치는 "신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 논현쪽 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나온다

물론 도로변아니고 옆 블럭으로 넘어와 먹자골목 거리로 걷기만하면됨!

신논현과 논현 중간쯔음인거같은데, 지도상에는 신논현쪽에서 더 가까운것으로 보인다.


*논현에서 오게되면 2번출구로 나와 신논현방향으로 쭈욱 걸어오면 됨!





첫인상





유로포차는 총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에는 테라스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안쪽으로도 꽤나 넓은자리가 있어 단체 회식장소로도 적합해보인다.

우리가 앉은 자리는 요 앞에 테라스 테이블석인데...

왼쪽으로 흡연하는 곳이 있어 살짝 미스였다.

이상한건...

내가취했던건지 막 담배냄새나고 그랬던것같진않음...

(분명 취한게 확실한듯?)










메뉴







메뉴는 다양했다.

들어가는 입구쪽에 음식사진과 함께 메뉴판이 마련되어 있어서 미리 원하는음식을 볼 수있었다.

하지만 가격은 표기되어 있지 않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솔직히말해서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였던것같다.

보통이 20,000원부터였고 제일저렴한 안주가 19,000원!!


다른 술집도 다 그런가?

왜 나만 그렇게 느꼈던거지?

보통의 비싼 안주가 18,000원이었던거같은데, 여기서는 제일비싼게 25,000원

그만큼 물가가 오른건지, 내가세상물정 아직 다 모르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우리는 일단시켜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불돈까스떡볶이"  선택!

소주는 사람들이랑 먹을땐 "처음처럼"먹지만 나는 "참이슬"파

이날은 남자친구가 참이슬먹어보자해서!

참이슬! 너 오늘 죽었어 :-)









"불돈까스떡볶이" 


아니 근데, 맛있다.

떡볶이 사실상 20,000원주고 먹는다는게 ㅋㅋㅋㅋㅋㅋ

엽떡정도의 양은아니였지만, 돈가스도 올라가있고 이정도면 가성비좋지!


여튼 우리는 메뉴 PICK하나는 잘하는커플임

불 돈까스라해서 불! 불!

좀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난 전혀 매운걸 못느끼면서 먹음



아니근데, 이건 여담인데

요즘 불닭많이약해졌죠? 안매워지는거죠?

내입이 단단해진게아니라 다양한불닭이나오면서 기존불닭의 매운맛이 약해진것같다... (씰망)









아니 여기 기본안주부터가 너무 맛있어

저과자 진짜 달달하니 겹겹이 만들어진게 페스츄리도아닌것이 참 내스타일이야

그리고 콘참치마요네즈는 말해뭐하나

솔직히 저 안주만있으면 우리는 충분히 술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메인 안주나오기전에 다먹고 2번리필함 :-)




소주잔은 너무귀여워서..

여자남자라고 하나는 초록 하나는 핑크인건지ㅋㅋㅋㅋㅋㅋㅋ

넘나기여워서 찍었다.









자리






1층의 모습은 대략이렇다.
내가 앉은 테라스에서 찍은 모습!
안쪽으로도 자리가 꽤나 넓었지만
테라스석도 좁거나 작진 않았다.






안 쪽에서 찍은 모습.
안쪽으로도 자리가 꽤나 차있었다
바깥쪽에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몰랐음....ㅎㄷㄷ





2층의 내부모습!

2층도 테라스쪽으로 창이 활짝 열려있어서 시원하게 술먹기 좋아보였다.

단체회식자리로 많이든 오는 이유가 있긴하네

내가 간 날 따라 이상하게 회식하러 온 팀들이 많았다.

내생각 1차보다는 2차갈사람들만 빠져서 2차로 많이오는 곳인듯 :-)











화장실






1층은 남자화장실!!
2층은 여자화장실!!

따로 분리되어 있어 좋음
그리고 2층올라가는길목에 저렇게 피규어들이..ㅋㅋㅋ
사장님... 얼마나모으시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사진은 찍기그래서 따로 찍진않음.
2칸인데, 따로따로 칸이 마련되어있어서 
꽤나 넓게 쓸수 있었다.







"회식자리, 친구들과 갖는 모임자리, 간단한술자리로 추천할만한 술집이다"